mySADA: 케다에 있는 물 소비자들을 위한 공식 모바일 앱
mySADA는 케다 주에 위치한 Syarikat Air Darul Aman Sdn Bhd (SADA)와 수도 소비자 사이의 공식 중개 역할을 하는 무료 Android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을 통해 소비자는 수도 서비스에 관한 불만을 신고하고 온라인으로 청구서를 결제하며,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의 수도 공급 중단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, 수도 서비스에 대한 일반 정보와 FAQ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수도 서비스에 필요한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 이 앱은 기능을 점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수도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만약 케다 주의 수도 소비자라면, mySADA는 모바일 기기에 반드시 설치해야 할 앱입니다.